인사말
미주서부 KCBMC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5년 새해 새 아침에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의 계획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한분한분의 계획하는 일들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이루어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2024년 한해에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여러 사역을 감당 했습니다. 특별히 4월 제2차 미주서부 샌프란시스코 대회를 개최하고 ‘믿음으로 하나되자’라는 주제 말씀으로 큰 은혜 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년전부터 대회를 두번씩이나 연기하면서 힘들게 준비 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마지막 카드는 ‘40일 작정 릴레이 중보기도’였습니다. 중보기도 마지막 며칠간의 기적같은 결과에 모두 감동하며 지금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대회 규모는 기대했던것 보다 다소 못 미쳤지만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는 대회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우리는 도구였을 뿐입니다.
현재의 세상이 혼탁합니다. 미국의 새 지도자와 정책을 위하여 그리고 대한민국과 그리고 전쟁과 질병과 천재지변으로 고통받는 열방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계속 기도 해야 합니다.
미주서부총연은 2019년 1월25일에 창립하여 이제 7년째를 시작합니다. 아직 뿌리가 깊진 않지만 옆으로 잘 뻗어서 서로 돕고 배려하며 섬기는 우리 믿음 공동체는 탄탄 합니다. 좋은 뿌리를 가꾸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골프대회를 통해서도 기독 청년들에게 또 다음 세대에 믿음의 유산, CBMC의 유산을 물려 주기위해 노력합니다. 미국 이민 교회가 고령화 되어 가듯이 미국 CBMC도 고령화 되고 있습니다. 청년 학생 영어권 까지 지경을 확장 하려고 합니다.
남가주, 북가주, 서북부를 아우러는 미주서부 총연합회가 새롭게 도전하며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남가주연합회는 그동안 수고하신 제1대 이봉우 회장님의 6년간의 농축된 사역을 바탕으로 제2대 최혜나 회장님이 펼칠 사역에 기대가 큽니다. 이를 위하여 함께 중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일터와 가정과 섬기는 교회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강승태 총회장 / 미주서부 KCBMC 총연합회
CBMC 소개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미주서부 KCBMC USA의 비전 입니다. CBMC(Connecting Business and Marketplace to Christ)는 '일터사역'이며 일터가 우리의 선교지입니다. CBMC사역은 우리가 매일 일하는 현장에서 만나는 실업인(기업인)과 전문인 또는 고객들과 동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 이심을 증거하고 그들을 전도와 양육으로 하나님을 알게하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준행하는 사명을 가진자들의 모임입니다. 실업인(사업가)과 전문인을 대상으로 전도/양육, 리더십개발, 일터변화를 통하여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는 비영리 국제단체입니다.
CBMC는 전세계 95개국에 조직되어 있는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비즈니스세계에서 리더를 발굴하고 전도와 양육을 통해 개인의 변화, 일터의 변화, 공동체의 변화를 추구하고 훈련하여 지상명령을 준행하는 사명 공동체입니다.
CBMC 비전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